게임/패치 노트

롤 신규 챔피언 정보와 문도 리메이크 소식

'김실장' 2020. 6. 6. 14:3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챔피언들 소식과

문도 리메이크에 관한 소식에 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롤 신챔프 소식


최근 라이엇에서 볼리베어 리메이크를 포함하여 급하게 손봐야 할 챔피언들은 모두 완료한 상태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신챔피언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번 연도에는 미드 챔피언 2개, 다른 라인 챔피언 각각 1개씩 하여, 총 6개의 챔피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롤 신챔프 출시

 


정글 신규 챔피언 정보 

 

먼저 정글 신규 챔피언 정보입니다. 라이엇에서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중거리 전투형 암살자 타입이라고 추측됩니다.

그리고 '그녀'라고 지칭하고 있는 것을 보면 여자 캐릭터일 확률이 크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설명만 보면 조이의 수면에 맞았나.. 라고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정글 신규 챔피언 정보


 

정글 신챔프 스킬 공개

 

그리고 스킬 1개의 인게임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사거리가 엄청 길어요..

마치 조이의 수면이 벽을 타고 넘어가는 길이 만큼 되네요.

 

 


미드 신규 챔피언

롤 미드 신챔프

미드 신규 챔피언은 암살자 타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 로드맵에서 미리 공개되었던 초상화가 이번에 나올 미드 신규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다르킨이나 아트록스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미드 신규 챔피언 설명

 

미드 신규 챔피언은 설명만으로는 어떤 컨셉인지 감이 안 오네요.

미드와 정글 신챔피언은 다음 달 열리는 대규모 여름 이벤트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원거리 딜러 신 챔피언

 

원거리 딜러 신규 챔피언 설명

 

원거리 딜러 신규 챔피언은 설명으로 봤을 때는 피지컬을 요구하는 화려한 챔피언 일 것 같습니다.

슈퍼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챔피언이겠네요.

 

 


문도 리메이크

 

마지막으로는 문도 리메이크 소식입니다.

이미지만 공개가 되어 아직 리메이크의 방향이나 자세한 정보는 없네요.

추후에 공개되는 내용이 있으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LIST